샤오미 미에어2
집에 사용할 그리고 내 지름신을 채워줄.. 공기청정기를 구매하였다..
부모님이 비염이 있으셔서 공기 질에 따라 많이 영향을 받으셔서 구매하긴했지만..
내 사심이 더 많이 반영된... 집이 작아서 효과보다는 그래도 없는것 보다는 있는 게 낳지 않을까 해서..
사실 충동지름이 너무 큰.....
직구는 Qoo10에서 구매한.. 20달러짜리 쿠폰적용하고 기본필터 하나 추가해서 16만원에 구매한..
박스 사진은 제품의 필터를 추가 구매하였더니만.. 마대자루를 둘둘 말아서 보내주어서...
그냥 박스에 테이프를 감아서 보내주지.. 어자피 똑같은데..
구매한 제품에 110v 제품이라서 어댑터를 추가로 넣어준..
실제로 설치한 사진.. 크게 설치하고 할게 없는.. 뒤에 뚜껑을 열어서 110v 전원케이블을 바닥에
3구짜리 홈에 연결하고 전원을 넣어준 다음 상단에 전원 버튼만 눌러주면 끝..
정말 간단하긴한데.. 이게 공기 청정에 효과가 있을까.. 살짝 긴가 민가한..
샤오미 앱을 사용하려면 샤오미 계정이 있어야 된다..
샤오미 앱 설치하고 처음에 한글을 클릭하는 부분은 없지만 자체적으로 한글로 표현해 준다..
난 국가를 미국으로 클릭해서 적용한...
장비 추가를 클릭하여서 미에어2를 클릭하면 되는데.. 한문으로 나오기때문에 2를 표기한 부분에 클릭해서 넘어간.. 장비가 확인되면 Wifi를 연결해주면 되는데 집안에 있는 Wifi를 클릭해서 패스워드만 넣어주면 끝이다.
동일 Wifi 범위 내에 있어도 장비가 보이고.. 핸드폰이 LTE 상태에서도 장비의 상태가 보인다.
나중에 원격에서 장비의 On, Off, 운영관리 모드를 조작할 수 있다.
온도, 습도, 상태, 남은 필터(일), 작업 시간, 정화된 공기양..
클릭할 수 있는건 전원, 자동, 수면, 선호정도.. 선호는 펜 세기를 조정할 수 있다.
* 샤오미 계정이 탈취되면 나중에 기기를 마음대로 끄고 장난칠 수 있지 않을까. 약간은 걱정이..
보안 계정이나 패스워드를 넣어줄 수 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