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assion

파이어 폭스 탭이동


파이어 폭스 탭이동

Windows : Ctrl + 숫자 , Ctrl + tap , Ctrl+PageUp/PageDown

Mac :  사과문양 + 숫자 , Ctrl + tap , Ctrl+PageUp/PageDown

add-ons
All-In-One-Gesture

Tab Wheel Scroll

FoxTab

애드온중에서는 재스처 애드온이 가장 무난하지만. 그냥 기본 기능쓰는것도 좋은듯..

  • BlogIcon 유리 2009.10.09 04:07

    근데 저 같은 경우는 파이어폭스만 다운 받으면 컴터가 셋업 에러라고 나오드라구요..
    그래서 걍 지워버렸답니다..외그런거죠?

    • BlogIcon ScalDi 2009.10.09 13:50 신고

      정확이 어떤점에서 오류가 나는지는 모르겠지만

      가장 기본적으로 예전의 프로그램을 설치해보셨다면 불필요한 파일이나 정보가 남아 있을수 있어서 그런 정보를 제거해 주셔야 합니다.

      이때 사용하시면 좋은 프로그램이 이지클린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지클린은 무료 배포하기때문에 찾아서 설치하기 쉽습니다.

      설치하셔서 예전의 정보를 지워 주시면 됨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지워지는것은 시스템의 큰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에 괜찬습니다.

      그리고 최신버전으로 다시 설치해보시면 되실거 같은데..
      그래도 안되신다면 무설치 버전을 찾아서 설치 해보세요 ㅎㅎ

      혹은.. 파이어폭스 파일을 받은게 깨진 파일일지도 모르겠네요...